비오는 날 권상우와 한가인이 데이트를 하던 크라운 빵집은 실제로 32년 전통의 영국빵집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영화 속 국밥집 아들 임시완이 끌려가 고문을 받던 장면은 군산내항에 위치한 폐건물에서 촬영되었다.
역대 최고 투수 자리를 놓고 선동열과 최동원의 한판 승부를 그려낸 영화 퍼펙트 게임의 그라운드로 쓰인 경기장이다.
김상경, 이준기, 이요원이 함께 영화를 보던 문화극장은 옛 군산시청 제3청사 건물로서 철근 콘크리트구조에 2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석규가 운영하던 사진관으로, 주차단속요원인 심은하가 필름을 현상하러 찾아가면서 영화가 시작되는 곳이다.
한석규와 심은하가 놀이동산 데이트를 마치고 전력질주하던 운동장이다.
심은하가 점심으로 햄버거를 먹다가 우연히 한석규와 마주치는 곳이 월명공원 입구이다.
한석규와 심은하가 팔짱을 끼고 데이트를 하던 장면과 오토바이를 타며 골목을 돌던 장면들은 월명동 일대와 동국사 골목길에서 촬영되었다.
백윤식과 조승우가 거주하면서 타짜 훈련을 하던 곳
영화 후반부 조승우가 김윤석과 한판을 벌이기 위해 건넜던 다리
김혜수와 권태원이 길을 걷던 곳이 바로 군산수산물종합센터 주변 길
유해진이 조승우의 부탁으로 찾아간 중화요리가게
황정민이 사채 수금을 마치고 들어선 중화요리 가게가 군산에서 가장 오래된 중화요리 가게인 빈해원이다.
황정민과 한혜진이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철길을 걷는 장면이 나오는데 바로 이곳이 경암동에 위치한 철길마을이다.
창문 사이로 한혜진이 선을 보고 있는 모습에 황정민이 발길을 돌리는 장면이 나오는 카페가 군산커피가게이다.
황정민과 한혜진이 공원 벤치에 앉아 데이트를 하던 곳이다.